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푸라닭 - 블랙알리오 투움바 고추마요 악마반 블랙오징어링 꼬친새우

by 꾸룩이 2021. 1. 7.
728x90
728x90

푸라닭 구로3동점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7길 51
02-851-9206

프리미엄치킨을 표방하는 푸라닭만의 특별한 포장 더스트백
블랙을 타깃으로 브랜딩한 듯 모든 포장이 블랙
순살블랙투움바 20,900원
인기 신메뉴 순살투움바치킨
푸라닭 시그니처메뉴 순살블랙알리오치킨
노란치킨무와 고추마요소스
블랙오징어링 5,900원
꼬친새우 2,900원
새우튀김꼬치
다른날 섭취한 단백질
왔더ㅍ!? 고추마요치킨 한마리에 악마반을 주문했는데 고추마요에 고추마요반이 왔다?!
고추마요한마리 17,900원
악마반이여야 할 고추마요반 9,000원
이게 머선일이고

매운맛을 제외하면
양념된 치킨을 그리 선호하지 않아
특별히 찾아 먹지 않았던 푸라닭.

지인의 주문에 우연히 맛보고는
맛있네? 라며 묻어두었지만
어느순간 생각이 나더라는..

어플을 돌려보니
한창 잘나가는 메뉴들은
이미 매진사례가 속출하고 있었다.

나는 운이 좋게도
푸라닭 구로3동점에서
원하던 메뉴들을 얻을 수 있었다.

투움바치킨
로제 빛 비주얼과 매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투움바치킨
익히 접하던 아웃백 투움바파스타의 크리미한 맛이 아닌
로제파스타에 꾸덕한 치즈를 섞은 느낌이랄까
첫 맛은 색다르게 맛있지만 먹을수록 올라오는 느끼함은
감당이 안되더라는.. 느끼한 걸 좋아 한다면 강추.

블랙알리오
푸라닭의 시그니처 메뉴 블랙알리오
깊고 진한 간장과 고소하고 담백한 마늘의 조화
마늘은 거들 뿐 간장오일에 버무린 짭조름한 치킨
맛있다. 개인적인 입맛은 투움바보다 블랙알리오.

블랙오징어링
이건 시키지 마시길
실제 오징어가 아닌 다진 오징어라서
겉보기와 다르게 쫄깃함은 1도 없고
겉바속무른 식감에 비린맛도 간혹 느껴짐.

꼬친새우
새우튀김을 꼬치로 먹고 싶다
그냥 새우튀김이 먹고 싶다면 한번쯤은..

고추마요
할라피뇨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투움바보다 더욱 느끼한 고추마요소스
마요네즈라기보단 연유의 느끼함과 닮았다.
느글느글 하지만 이 또한 확실히 맛은 있다.

악마반
이여야 할 반마리 추가가 같은 고추마요로 오배송
다행이 전화통화로 실수가 있었다 죄송하다며
환불받고 득템.. 했지만 맛보지 못한 아쉬움이 더욱 컸던..

푸라닭
호불호가 갈린다기 보다는
치킨마다 서로 각기 다른
고유의 매력을 가지고 있고
치킨은 무조건 뼈라는 오만함과
바삭한 후라이드가 진리라는
나의 편견까지 깨버리는 계기가 되었다.
푸라닭의 인기를 실감하는 순간..

오늘도
맛저~
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