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인천

인천 연안부두 짬뽕해장 중국관 & 드라이브

by 꾸룩이 2020. 12. 10.
728x90

중국관
인천 중구 연안부두로 65
032-882-7771

주문 후 단무지를 씹고 있으니 식사 금방 나온다며 이만큼이나 가져다주셨다 ㅋㅋ 남기지 말라는 말과 함께 ㅋㅋ 과연.. ㅋㅋ
차돌짬뽕 1만원
면빨 좋고 국물 얼큰하고 해장에 딱
간짜장 6천원
반숙 계란후라이에 무순까지 완벽하다
고봉 공깃밥 추가
짬뽕밥으로 마무리
연안부두 해양광장 전망대
7층 높이 무료입장인데 잠깐 들려 눈요기하기 좋다
카페 들려 테이크아웃
대부도 드라이브로 마무리

해장을 위해 들린 연안부두의 한 중국집
인천항 국제여객선터미널 건너편에 위치한 중국관이다

근처의 다른 중국집은 호불호가 갈리는데
이 중국집만큼은 별다른 악평이 없어 들리게 되었다

내 목적은 오로지 하나
짬 뽕 해 장

그러나 간짜장은 별로..
라며 말끝을 흐리는 옆지기

반숙 계란프라이에 무순까지는 좋았으나
짜장양념과 면빨이 겉도는 느낌이라나..

하지만 나의 차돌짬뽕은 대만족을 넘어
엄지가 척 올라갈 정도로 양이면 양 맛이면 맛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해장에 최적화 된 제대로 된 짬뽕이었다

땀 뻘뻘 흘리며 밥 말아 국물까지
얼큰하게 후려주니 속이 확 풀리더라는

오늘은 뭐에다 한잔 하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완벽해장

아이스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끼며
대부도 드라이브 ㄱ ㄱ

728x90